고객지원
공지사항
FAQ
전화번호안내
고객의소리

고객의 소리Home > 고객지원 > FAQ

문의사항

궁금하신 사항을 문의해주세요. 빠른시간안에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제       목 주차배정
작  성  자 윤연경 진행상황 처리완료
사  업  장 공개여부 공개
접  수  자 접  수  일 02 14 2019

주차거주자 신청한지 한달정도 되었습니다..

출퇴근을 차로 해야하는 일인데.. 자동차를 사놓고 주차를 하지 못해서 너무 걱정이고 스트레스입니다..

3월쯤 재배정 난다고 하셨나요?

언제쯤 배정이 날까요 ㅠㅠ희망을 가질수 있을까요..

답  변  자 김현숙 답변일자 2019-02-19 오후 1:16:06
연  락  처 02-360-8535
먼저 윤연경님께 거주자우선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거주자우선주차장은 지역 주민에게 안정적인 주차공간과 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로 주차장 이용을 희망하는 주민의 신청에 의해 배정하고 있습니다. 다만 거주자우선주차장을 이용하고자 하시는 주민에 비해 주차구획이 부족하여 부득이하게 <배정순위 기준표>에 의거 가점 순으로 배정하고 있습니다. 2019년 상반기 정기배정부터는 기존의 가점 항목 외에 공유사업의 참여, 대기기간에 따른 가점을 추가하고, 불법주차 과태료 체납에 대한 감점 기준을 적용하였으며, 순환 배정을 통해 보다 많은 주민들에게 거주자우선주차장 이용 혜택을 드리고자 하였습니다. 또, 거주자우선주차장은 정기배정과 수시배정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배정은 6개월 단위(1~6월 / 7~12월)로 시행하며, 미배정 구획 발생시 대기자 가점 순으로 수시배정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유선으로 말씀드린 바와 같이 윤연경님께서는 서대문구 거주기간이 짧고 특별가산에 해당하시는 항목이 없어 가점이 높지 않습니다. 또한 북가좌동의 경우 주차구획이 적고 다년간 거주하시는 주민들이 많은 곳으로 윤연경님께 즉각적으로 배정해드리지 못한 점 양해바랍니다. 거주자우선주차장 이용에 즉각적으로 배정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다른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공단 주차사업팀 이영화 차장(T.360-8525)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